본문 바로가기
기타

한농화성 주가, 모든 주식 수익으로 마감

by 주식투자 K장 2023. 4. 3.

한농화성 주가를 매매해봤습니다. 이외에도 2가지 주식을 같이 매수 매도를 해봤는데 오늘 하루도 좋은 결과로 이어졌습니다. 어떤관점에서 한농화성 주가를 매수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한농화성 주가

한농화성 주가는 일봉상 최근 변동성이 있던 종목입니다. 상승 이후 조정을 반복하면서 벌써 3번째 상승위치에 놓여있다고 볼 수 있는 차트흐름입니다. 이는 단기적 관점에서의 상승을 의미하며 장기적인 관점은 추후 생상되는 캔들의 모습을 보면서 대응 전략을 짜야하는 부분입니다.

한농화성 주가는 최근 신고가를 달성했었는데 오늘 위치는 단기 20일 신고가 관점에서 단타종목으로 선정했습니다. 1년 신고가의 경우 장기적인 관점에서 추가 상승을 생각해 보는데 일단 한농화성은 단기적인 신고가를 갈 수 있는 중요 맥점으로 보였습니다. 

아침 시가가 기존에 있던 매물대 라인을 한번에 돌파하는 흐름으로 나왔기 때문에 충분히 언제든지 상승할 수 있음을 생각하고 아침부터 부랴부랴 관심종목으로 넣어두었습니다.

한농화성 주가에는 한가지 더 집중해야 할 부분이 있는데 기준봉을 만들면서 최근 거래량이 엄청 많았다는 점입니다. 단타매매를 즐겨하는 분들, 스윙하는 분들 모두 한농화성을 매매했을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생각하면 돌파할 때의 힘이 어떤지가 오늘 단타매매에 핵심이었습니다.

한농화성 주가 단타매매

한농화성 주가는 아침 3분 봉 차트기준으로 음봉으로 시작했는데 종가매매, 단기 스윙으로 잡은 분들의 수익실현이 나왔던것으로 생각되며 생각보다 아침에 물량이 크게 쏟아져 나오진 않아서 반등할 위치에서 반등하면 잡아야겠다고 분석했습니다.

한농화성 3분봉 차트에 거래량이 갑자기 많아지는 타이밍에서 아침에 만들어놓은 시작 가격을 돌파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매수세가 들어오는 것을 확인하고 한농화성 주가를 매수했으며 좋은 결과로 이어졌습니다. 한농화성으로 약 2% 수익률을 챙길 수 있었네요. 

 

단기적으로 몇 번 더 상승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주가의 위치는 고점에 놓여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스윙관점에서의 눌림목, 조정이 나오면서 주가가 흔들릴 수 있다는 점도 생각해 봐야 하는 부분입니다. 현재 한농화성 주가를 보유하고 계신다면 고점에서 매수한 분이거나 저점에서 매수한 한농화성 주주일 텐데 모두 성공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글쓴이의 주식 관련 포스팅(중장기)

gs건설 주가전망, 관심 있게 봐야 하는 이유 4가지(23.04.02)

 

GS건설 주가전망 주식 관심있게 봐야하는이유 4가지 - 건강한 삶을 위하여

2023년 생각해보면 건설주들의 움직임이 그닥 좋지않았습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건설주이 투자자들의 관심을 못받고 있는셈이죠. 하지만 지금은 건설주들의 움직임을 관심 있게 봐야하지않을

oreorehealth.net

sk이노베이션 주가전망, 가장 좋은 진입시점 정보모음(23.03.31)

 

SK이노베이션 주가전망,가장 좋은 진입시점 정보 모음(23.03.31) - 건강한 삶을 위하여

SK이노베이션 주가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윙 매매, 중장기 투자하는 분들에게 도움될만한 글 일지도 모르겠지만 주식에 관심있어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글 쭉 읽어 보세요!

oreorehealth.net

현대바이오 주가전망 최신 정보 및 의견(23.03.30)

 

현대바이오 주가전망 최신 정보 및 의견(23.03.30) - 건강한 삶을 위하여

최근 현대바이오 주가와 같은 제약, 바이오 쪽에 관심을 많이 두고 있는데 현대바이오 주가 역시 같은 테마인 만큼 공부하게 되었는데요. 일봉 차트와 최근 뉴스를 살펴보며 현대바이오 주가전

oreorehealth.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