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 종목

폴라리스오피스 주가 상한가 상승 이유

by 주식투자 K장 2024. 1. 5.

폴라리스오피스 주가가 장중 상한가에 안착했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 상승 이유와 어떤 기업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다음 상한가 종목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 기업소개

폴라리스오피스는 인프라웨어에서 개발한 상업 오피스 소프트웨어로, 전세계 9억대 이상의 스마트폰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대기업 삼성, LG의 스마트폰(안드로이드)에 탑재되었습니다.

 

단말기의 이동통신사의 앱스토어의 보안검증을 위한 플랫폼 개발 및 유지 보수를 하는 플랫폼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모바일 백신솔루션, 모바일 게임 사업 부분 등 인터넷 분야에서 활동 중인 기업입니다.

 

폴라리스오피스 상승 이유

폴라리스오피스 상한가 이유는 일본의 소스넥스트를 통하여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섰다는 내용에서 출발했습니다. 뚜렷한 이유라기 분석하기는 어렵고, 세력의 준비와 더불어 주가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다음 상한가 종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서 더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의 반응은 많이 엇갈려 있습니다. "세력들 또 돈필요한것인가?", "매집 제대로 이뤄졌다. 상승 출발 시작하자", "상한가 잔량이 조금 부족하다. 불안하다" 등 여러 의견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 차트 분석

폴라리스오피스는 상한가를 안착하면서 단기 신고가에 가까운 5460원으로 안착했습니다. 상한가 도달 이후 매도 물량이 크게 나오진 않고 있어서 상한가 유지를 계속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상한가 안착하고 나서 다음 장 시작일에 갭상승하면서 시작하는 경우도 많으니 보유하고 있는 투자자 분들은 하루 더 지켜볼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주가는 고점과 저점을 높이면서 상승 추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매물대 차트 기준으로 단기매물대 고점까지 도달했으며, 조금만 더 힘을 낸다면 전고점 7450원까지 상승할 가능성도 높아보입니다. 좀 더 큰 시간차트에서 본다면 횡보구간에 포함될 수 있는 만큼 일봉차트 분석뿐만 아니라 분봉차트까지 분석하면서 다음 타점과 홀딩을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 주가 상한가 이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상한가 주식으로는 이스트포스트, 비아이매트릭스 등 여러 주식이 있는데 다음 상한가 주식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