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세븐모바일 해지 하는 방법 후기(해지 접수신청)

by 주식투자 K장 2022. 2. 6.

기존에 세컨폰으로 세븐모바일 알뜰요금제를 사용하고있었는데 더이상 사용할 필요가 없어져서 해지하게 되었습니다. 세븐모바일 해지방법에 대해 궁금하신분들 계실수있으니 어떻게 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세븐모바일 해지 신청방법 : 2가지

1.인터넷 고객센터-이용안내-해지신청 메뉴를 통해 접수하는방법으로 아래 링크 올려놓을테니 한번 다 읽은후에 링크로 신청하시면될것같습니다. 

 

2. 인터넷으로 신청하지않는경우에 휴대폰 세븐모바일을 이용중인 핸드폰으로 114 또는 1599-0999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해지 신청도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는 sk세븐모바일 대리점을 통해서 해지신청도 가능하니 주변에 있다면 마지막 방법도 고려할수있겠습니다.

 

필요 준비물(인터넷으로 하는 경우 신분증 사본이 필요하기떄문에 미리 사진찍어두세요)

개인 가입시 : 해지신청서 및 신분증 사본 필요

법인 가입시 : 고유번호증 사본, 사업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본이 필요합니다.

사실 직접가서 하는것보다 인터넷으로 신청하는것이 더 빠르고 수월하기떄문에 인터넷으로 sk세븐모바일 해지하는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알뜰폰 sk세븐모바일 해지신청방법 : 순서

세븐모바일 해지신청 1번

1. SK세븐모바일 알뜰요금제 관련 해지신청 링크를 들어오게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고 각 항목에 사용중인 핸드폰번호 및 명의자 이름 그리고 개인의 경우 생년월일을 입력후 신청하시면됩니다. 저 또한 신청해야하는 번호를 입력한후 휴대폰인증을 통해 해지 절차를 이어나갔습니다.

 

세븐모바일 본인인증 해지

2. 입력한후에 본인인증방법중 휴대폰인증과 신용카드인증 범용인증중 하나를 선택해서 해지신청을 진행할수있는데 빠르고 쉬운건 역시 휴대폰 인증을 통한 본인인증이라서 빠르게 진행했습니다.

세븐모바일 해지신청 안내

3. 해지시 기존에 약정을 하고있었던 경우 위약금이 발생할수있으며 해지전까지는 확인되는 요금 및 할부금에 대해서는 해지시 바로 수납이 되어야한다고 고지되어있었습니다. 해지신청 접수가 불가능하거나 해지관련 문의는 114와 1599-099에 전화해서 알수있으니 혹시나 잘안되는분들은 참고하시기바랍니다.(다른사람들 후기 들어봤는데 생각보다 전화연결을 오래걸렸다고 대부분 알려주셨습니다)

 

해지신청 안내 관련 내용을 모두 읽으셨다면 아래 체크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주세요.

세븐모바일 해지신청 2번세븐모바일 해지신청 3번

4. 저같은 경우는 약정이 없는 요금제를 사용했었고 할인받은것도 없었기떄문에 해지하는데 문제는 없었습니다. 잘쓰던 알뜰 요금제였지만 당장 사용할 필요가 없어졌으니 추후 다시 사용하게 되면 그떄 가입해야겠습니다. 할부금이 있다면 체크후 다음 진행하시고 없으면 할부금 없음 체크후 다음으로 넘어가주세요.

해지신청 완료

5. 연락받을 번호와 이메일주소 등을 작성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면 지금과같은 해지신청완료 구간으로 넘어오게됩니다. 이름 작성했던것들을 한번더 확인하고 접수번호관련해서 연락받을번호와 기존 해지할 번호에 연락이 오는데 해지신청 접수가 완료되었다는 문자이며, 서류확인후 고객센터에서 상담자가 순차적으로 연락준다는 내용이였습니다.

해지신청시 오는 문자

세븐모바일 해지 후기 

개인적으로 잘쓰고있던 알뜰폰 요금제였기때문에 만족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다시 세븐모바일 홈페이지에 들어가 요금제를 살펴보니 예전처럼 많이 이벤트를 하진 않는것같습니다. 물론 상품권과 혜택을 주기때문에 가성비는 아직까지 훌륭하다고 생각되긴하지만 더 좋았을때가 있었으니 비교되긴하네요. 

저때는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지만 총 3만원정도의 이마트 상품권에 스타벅스쿠폰, 사은품까지 받았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조금 줄어들었으니 좋은 혜택이 있는 알뜰요금제가 있다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https://www.sk7mobile.com/ccsc/term/termReqMain.do

SK세븐모바일 해지신청하는 접수 사이트 입니다. 쉽고 편하게 해지하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