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이수앱지스, 주가 및 주가전망(기술이전 소식에 강세)

by 주식투자 K장 2021. 4. 15.

이수앱지스, 주가 및 주가전망(기술이전 소식에 강세)

안녕하세요 주식K장입니다.

4월15일 상한가종목 <이수앱지스>에 대해 분석해보겠습니다

이수앱지스는 바이오약품의 연구개발을 주요사업으로 하고있으며, 혈전형성을 억제하는 항체치료제인 클로티냅, 유전성 희귀질환인 고셔병과 파브리병을 치료하기 위한 효소치료제인 애브서틴과 파바갈을개발하여 판매중에 있습니다. 바이오의약품 개발 사업 외에도 세계의 희귀약품을 국내도입하여 판매하는 사업을 병행중에있습니다

이수앱지스의 시가총액은 6040억원이며, 코스닥에 상장되어있습니다.

이수앱지스 관련뉴스

이수앱지스의 상승원인은 러시아 회사의 지엘라파의 스푸틀니크V의 백신생산을 위한 기술이전을 체결하면서 주가상승이 나온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미 일봉차트상 세력화살표가 발생하면서 상승추세 이어나가는것을 암시했던 종목이며 과거 2월달에 몇번 매매하기도 했던 종목이였습니다.

.이수앱지스 실적

이수앱지스의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적자로 3년째 유지중에있습니다. 3월달이 감사보고서 시즌인데 3월18일 감사보고서를 제출하긴했지만 좋지않는 소식이 나올수도있지않나 걱정이되네요. 혹시나 감사 거절이라도뜬다면 주가가 급락이 나올수도있기때문에 조심할필요는 있는 종목입니다. 무작정 들어갔다가 다칠수있습니다. 물론 위에 나와있는 호재, 재료가 좋게 반영되어 앞으로 실적개선에 영향을 줄수있는 부분도 사실입니다.

이수앱지스 주가

현재 강세구간과 약세구간을 넘나들면서 눌림목을 중간중간 보여주기도 했으며 현재는 신고가를 달성하면서 추가적인 주가슈팅이 발생하기도했으며, 장중 단타종목으로 대응하려고 멤버님들에게도 알려드렸던 종목인데 오전장이 아닌오후장에 돌파가 나오면서 매매하진 못했네요.

현재 2번째 파동의 고점위치에 놓여있다고 생각되며, 눌림목 이후에는 나올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과거 첫번째 파동처럼 크게 눌림이 나올수도있는 이수앱지스이기때문에 신규진입을 생각하는 투자자분들은 기다려보는게 좋지않을까 싶네요

물론 현재 코로나 4차 대유행에 대해 민감하게 받아들이고 있는 시장이기때문에 코로나백신관련주가 추가적인 주가상승이 나올수있다고 생각됩니다. 다음날 갭상승이 나온다면 시가를 회복하는 타점부터 노려볼만하다고 생각이되네요.

오늘 이렇게 이수앱지스 주가에대해 분석해보았습니다.